날마다 가게 서비스 오픈

신규 서비스 플랫폼의 오픈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L.POINT 전체 개편에 이어 또 한번의 새로운 시도한 결과입니다.

( 어쩌면 당연한 ) 현업에서 주관하는 프로젝트 수행으로, 혁신을 위한 노력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가고 싶은 날마다 가게! 구경 한번 해보고 가게 

8월 7일, 안드로이드 엘포인트앱에 ‘날마다가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날마다가게 서비스는 오픈형 콘텐츠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며,

L.POINT 와 L.pay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예정입니다.

 

*날마다가게?

날마다 가고 싶은의 ‘날마다’와 물건을 살 수 있는 ‘가게’가 합쳐져 탄생한 서비스네이밍 입니다.

한글 네이밍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한 의지가 있는 네이밍이죠

 

*날마다가게 서비스?

날마다가게는 엘포인트부터 엘페이,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까지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디지털콘텐츠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지난 4월 오픈된 영화 컨텐츠 외에도 패션, 뷰티, 푸드 상품과 이모티콘 쿠폰 등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이용권 구매를 통해 게임 참여도 가능합니다.

오픈마켓과 컨텐츠 플랫폼의 결합된 형태로 대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설계하였습니다,

 

*어떤 콘텐츠들이 있나요?

1) 상품

– 패션, 뷰티, 푸드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다수의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롯데계열사인 사만사타바사를 비롯하여 정직한 친구들, 달바 브랜드가 입점하였으며 실물상품 부분에서도 입점 브랜드를 늘려갈 예정입니다.

2) e쿠폰

– 카카오 이모티콘, 데이터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제휴사 쿠폰상품으로 판매확대 될 예정입니다.

쿠폰이라는 개념은 오래된 개념이지만 b2b 서비스의 연동에 핵심적인 모듈로 사용됩니다.

3) 게임

– 매월 1종씩 엘포인트에서 새로운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픈 시점에는 멍멍콘구하기, 날마다팡! 게임이 진행되고 있고, 지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확장을 위한 HTML5 기반의 구성입니다.

4) 포인트 기프트

– 포인트로 포인트를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 외에도 그 외 결제수단으로 엘포인트를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 곧 오픈됩니다.

5) 영화

– 최신 영화부터 TOP30까지 어디서든 원하는 영화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6) 그 외

– 8월 7일 오픈 버전 이후에도 웹툰, 키즈, 뮤직 등 새로운 카테고리들이 순차 오픈 예정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소감이나 댓글을 남겨주세요 ^^

Scroll to top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