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홈피와 블로그 그리고 연계 수익 프로그램

‘블로그를 통한 수익 프로그램’
‘수익을 위해 블로그에 광고 싣기’

결국 같은 말이다. 주요 핵심은 블로그에 광고를 싣고 이를 통한 거래 발생시 블로거에게 수익을 준다는 것. 애드클릭스, 애드센스 결국 마찬가지다. 나도 실험중이기는 하지만 이제 시작 단계인  인터파크의 그것도.

블로깅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 블로그 자체가 수익원이 될 수도 있다.

유명 블로거들처럼 블로그 자체가 브랜드화 되어 마케팅 도구로 쓰이지 않는 이상에는, 가장 쉽고 가까이 블로그 수익에 대해 느낄 수 있는 부분 이기도 하다.

블로그 플랫폼을 왜 미니홈피 처럼 가져가는 곳이 많지 않을 까 생각을 하면서, 마찬가지로 왜 그러한 모델이 싸이월드에 구현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로그 보다도 인기가 높고 전 연령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퍼져 있는 싸이월드에 이와 유사한 서비스를 하지 않았을까. 도토리 등 사이버 머니에 대한 부분과 마켓 마져 있으니 현금으로 지급할 필요도 없고 더많은 수익과 홍보 효과를 가져갈 수 있을텐대 말이다.

어떤 서비스 든지 작은회사에서 개발하면 메이저 업체에서 흡수 하게 되면서 강력한 힘에 눌리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메이저 업체의 힘이 크다는 것.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싸이월드에 그러한 부분이 추가 된다면 어떨까? 블로그라고 하는 형태와 어느정도 맥락은 같이 하면서도 구분되기도 하는 미니홈페이지에 그러한 부분이 추가된다면 어떨까?

가장 많은 사용자! 그리고 사용함에따른 수익마져 돌려준다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소감이나 댓글을 남겨주세요 ^^ ( 상단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Scroll to top